아, 그러니까 마법사도 별종(freaks)이다 이거죠?

 

 
주소:  일본, 교토부 교토시 니시쿄구 아라시야마 야쿠시시타쵸 2-13
소나무가 예쁜 빨간 지붕 저택 우편함 밑

이름:  아사쿠라 코쵸우 | Kochou Asakura
나이:  15세
생일:  3월 28일
 
 
 

 

외관

인터넷에서 아이에게 붙인 별명은 소설 겐지모노가타리 속 무라사키노우에의 환생.(물론 본인은 내켜하지 않는 별명이다. 부끄럽다나 뭐라나) 허리까지 내려오는 긴 흑발은 잘 관리되어 있어 결이 비단결 같다. 머리 중간에 달려있던 리본은 아래로 내려묶었다. 피부결은 늘상 그랬듯 희고 깨끗하며 여드름 하나 올라온 흔적 없다. 크고 또렷한 눈하며, 다른 이목구비의 전반적 배치하며. 참 예쁘장하게 생겼구나 싶다. 굳은살 하나 없이 길고 쭉 뻗은 양손을 보다 보면 고생이라곤 안 해보았을 거 같더라. 몸이 조금 자라긴 했지만, 그는 여전히 아사쿠라 코쵸우였다. 겉으로 보기엔 참으로 아가씨였다. 반짝이던 붉은 눈동자가 제 빛깔을 잃은 건 그닥 중요한 차이는 아닌 듯 했다. 키는 그동안 훅 자라서 167cm, 체중은 평균에서 조금 아래.

 

 

성격

여전히 해맑음 | 밝고 활달한 | 그러나 조금 철 들었음

 

 

기타

1.아사요의 막내

그동안에는 그저 막연히 ‘여자애’같이 하고 다니는 게 좋았다. 그래서 저에 대해 모르는 사람들이 자길 '여자애'라고 지칭해도 정정하지 않았다. 2차성징이 안 온 아이를 대체 무슨 수로 구별했겠는가? 다들 자신을 아가씨라고 불러줘서 좋았다. 3학년 여름방학 무렵 자신이 mtf 트랜스젠더임을 매스컴 앞에서 커밍아웃하며 공개 인스타 계정을 개설했다.—그의 가족들은 알려지지 않길 원했으나—애초에 변성기도 올 텐데 언제까지고 숨기고 있을 수도 없는 노릇이었다—대단한 셀럽 수준까지는 아니어도 그럭저럭 알려지긴 한 모양이다. 대단한 일은 아니었다. 이능력자들이 판을 치는 마당에 커밍아웃이 놀랄 만한 일인가. 물론-보수 우파 세력권에서는 그 영향으로 아사요에 마이너스 딱지가 붙기는 했을 테지만, 세상은 변화하고 있다. 장사로 먹고 사는 기업은 그 트렌드를 따라가야 한다. 그 뿐이었다. 다른 일본의 기업가 집안 사람들 사이에서 코쵸우가 '이능력자'라는 소문이 돌고 있다. 물론 코쵸우는 공개적으로 마법을 사용한 적도 없으며 자기가 호그와트 학생이라고 밝히고 다닌 적은 없지만……본인이 사고쳐놓고 기억 못하고 있는지도 모르지.

 

❖ 아사요 그룹: 1946년에 설립된 현 다국적 기업으로 각종 사업 분야에 영향을 미치고 있으나 대외적으로 가장 유명하고 규모가 큰 사업은 식품이다. '아사요 레토르트 카레'와 '아사요 3분 레토르트 수프', '아사요 라멘' 등으로 알려져 있다. 환경 이슈에 관심이 있다면 기업 아사요가 식재료 원자재  관련으로 환경단체들과 매번 트러블이 있어 왔다는 걸 알 수도 있다.

❖ 아사쿠라: 손위 형제들은 현재 모두 성인으로 전부 유럽과 미국으로 유학갔다. 그래서 코쵸우의 기숙학교 유학도 그러려니하고 어렵지 않게 받아들여 질 수 있었다. 그동안의 형제 관계는 ‘그렇게까지’나쁘지 않았다. 코쵸우가 다른 사람들과는 달리 '특별한 마법사'이며 자기도 회사를 물려받고 싶다고 선언을 하기 전까지는 말이다!

 

2.학교 생활

전반적 요약 : 늘 그랬듯 코쵸우는 우렁찬 목소리로 떠들며, 소란을 몰고 다니는 시끄러운 축에 속하는 학생이었다. 공부가 적성에 안 맞는다고 말하고 다니던 건 사실인지 이론 위주의 과목들에는 약세를 보였다.(고대 룬 문자 수업 폐강으로 매우 기뻐한 학생 중 하나다.) 그래도 마법 실력으로 어찌저찌 전반적 성적 중위권에 머무르는 중. 마법은 코쵸우를 떠난 적이 몇 번 없었다. 베히뷘트의 밴드《언리미티드 버스터즈》에 기타 포지션으로 소속되어 있으며 선배 메건 모스에게 절찬리-퀴디치의 인재로 탐내진 바 있다. 그러나 본인의 거부의사로 인하야 정규 선수가 되지는 않았다고. 몇 번 대타로 뛰기는 했다. “땀나는 건 싫다니까요!” 경기를 보는 건 즐겁지만 내가 직접 하는 건 싫어요! 맡았던 포지션은 수색꾼.

❖ 말투가 변했다. 1인칭이 소녀에서 나(わたし)가 되었다. 더불어 평범하게 존댓말을 사용한다. 이쪽이 원래 본인 말투에 더 가까울 것이다. 이젠 자신에 대해 팬티색 빼고 다 알 텐데 내숭을 떨 필요 없지 않겠느냔 게 그의 주장.(그러니까 그동안 아가씨가 되려고 꽤 노력했던 거였다.)

❖ 자신의 집안에 대해 대놓고 자랑하고 다니지는 않지만 이에 대한 자부심이 상당한 편이다. 4학년 무렵이면 그의 집안 배경에 대해 어렵지 않게 알 수 있었을 터다.

❖ 그동안 온갖 사고를 치고 다녔다. 마법약 수업에서 만든 마법약을 학생에게 먹였다가 그 애가 병동에 실려갔다거나, 금지된 숲 탐험을 기어이 이어 나간다든지, 호그스미드로 통한다는 비밀통로를 찾다가 교수님들께 걸린다든지……요주의 인물이다. 병동 신세도 참 여러 번 졌다.

❖ 디젤 우다드 선배 덕분에 캠핑에도 취미를 들이게 되었다. 마시멜로를 기깔나게 굽는 재주도 전수받았다고.(그 전까지 마시멜로 굽겠다고 설치다가 불낼 뻔 한 적이 꽤 많다.)

❖ 학교 생활에 완벽 적응했다. 본인이 마법사란 것도 받아들였고, 생활도 나름대로 만족하고 있는 중이다. 호그와트에서는 온갖 피곤한 일에 시달리지 않아도 되니까.

❖ 밀크티에 입맛을 들이는 중이다.

❖ 4학년 무렵부터는 조금 차분해진 모습을 보인다. O.W.L.이 얼마 안 남았으니 학업에 집중해야 하기도 하고 언제까지고 원숭이마냥 놀 수는 없으니 말이다.

❖ 가급적이면 모두와 원만하고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하고자 노력한다.

❖ 트랜스젠더임을 커밍아웃하는 걸 계기로 성소수자 인권 문제에도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다.

 자신의 지팡이에 대해 이제는 안다. 13인치, 사시나무, 용의 심금. 그리고 상당히 탄력 있음. 사시나무를 목재로 사용한 터라 밝은 상아색이다.

 

3.주요 사건 타임라인

3학년 겨울방학:공개 커밍아웃, 공개 sns계정 생성

 


NG

X

'프로필 > 4th'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일로(4)  (17) 2023.07.22
베히뷘트(4)  (14) 2023.07.22
도나텔라(4)  (7) 2023.07.22
알바로(4)  (10) 2023.07.22
이사(4)  (17) 2023.07.22